스킵네비게이션

인사말


영산대학교 친환경연구소는 UN이 제시한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의 목표달성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친환경 연구에 대한 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기술적 지원 체계를 마련하여 관련 연구를 활성화하여 사회 전반에 지속가능한 개발의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아울러 친환경연구소를 중심으로 결성된 연구 클러스터 및 산·학·연·관의 협력 확대는 궁극적으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고 나아가 해외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미래비젼을 제시할 것입니다. 

영산대학교 친환경연구소는 건설사 및 소재 개발 제조산업계에 바닥충격음 분야의 국제공인 시험평가 서비스를 포함한 신뢰성 있는 기술평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학연 협동연구의 형태를 통해 국내외 법규 및 제도에 부합하는 친환경 녹색건축 및 첨단 수송체, 해양 공간정보 평가 관련 연구개발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영산대학교 친환경연구소는 교수 및 박사급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혁신적인 제품 및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학제간 및 융복합 연구방식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결과물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본 연구소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여러 이해 관계자분들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친환경연구소 소장 김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