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간호학과

2023-06-29 37

간호학과

영상자막

안녕하세요~ 동남권 보건의료를 선도하는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간호학과를 소개합니다.

“Global Top Leader Nurse”를 양성하는 영산대학교 간호학과는 한국간호교육평가원에서 인증한 표준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학과는 다양한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전공역량강화 및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한 취업을 보장합니다. 

영산대학교 간호학과는 자랑할 점이 참 많은데요. 첫 번째 자랑은 바로 우수한 교내실습환경으로 최고 수준의 시설과 장비를 이용하여 시뮬레이션 수업 및 다양한 교내실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학과의 교수진들은 다양한 전문영역의 경험과 우수한 역량으로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의 두 번째 자랑은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해 직접 계획하고 운영하는 “골학프로그램”과 “카데바실습”은 학생들이 전공기초를 다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시뮬레이션센터에서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기본소생술 과정”과 취업 준비를 위한 “스킬업 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은 예비간호사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해외의료봉사 프로그램을 매 방학마다 개최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영산대학교 간호학과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 다른 자랑은 바로 우리 학과가 확보하고 있는 최상의 임상실습기관입니다.

영산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들은 부산대학교병원,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울산대학교병원 등 울산·부산·경남 지역의 우수한 기관에서 최상의 임상실습 교육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와이즈유 간호학과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고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이 우수한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률과 취업률을 달성하도록 합니다.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영산대학교 보건의료대학 간호학과의 취업률은 100%입니다. 

부울경 지역을 넘어 수도권 의료기관의 취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58%의 졸업생이 수도권과 부산 종합의료기관에 취업하는 성과를 거두었는데요.

현재 많은 졸업생들이 3차 종합 의료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영산대학교 간호학과는 질적으로 우수한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등에 취업한 자랑스런 우리 학과의 졸업생들입니다. 

특히 서울 지역의 Big 5 병원에 모두 합격한 졸업생도 있고요.

현재 본인이 희망하던 삼성서울병원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졸업생도 있습니다.

여성의 영역이라고 여겨졌던 간호사에 남자간호사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요.

우리 학과도 재학생 중 남학생의 비율이 20%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호학과를 졸업하면 임상간호사, 공공보건의료 분야 공무원, 산업체 간호사, 연구원, 교수 등 여러분의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영산대학교 간호학과의 최신 소식은 학과 홈페이지,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우리 학과와 더 친해지고 싶다면 지금 바로 드루와 드루와~~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간호학과에 도전하는게 어떠실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