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기계·자동차공학과

2021-07-27 3

기계·자동차공학과

영상자막

“어떤 학과 선택할까?”
“대학을 졸업해도 백수가 많다던데,,”
“아~ 취업 걱정안하고 싶다!”
이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여러분, 지금 이 영상에 주목해 주세요.

현재 세계의 전기차 시장이 지속적으로 급증할 것이라는 사실은 여러분도 모두 아실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중요한 미래 산업은 단연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기술인 “인공지능”입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은 관련 인력 채용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발표하였으나, 인공지능 자율주행과 관련하여 3.2만 명의 인력난을 겪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래사회에 필요한 인재는?? 그리고 그 역량은 무엇일까요?
이제 그 답이 보이시죠? 바로 인공지능 전문 인재이며, 인공지능 역량을 보유한 인재는 높은 수요와 업계 최고 대우 및 연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미래 산업을 주도할 인공지능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곳! 바로 영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영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는
전국 최고의 AI 특성화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AI 기반 기계설계 및 친환경 미래 자동차 전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자동차 제작, 운용 및 정비까지 가능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며

인공지능 기술 능력을 배양하여 캡스톤 디자인 및 AI챌린지 대회에서 역량을 자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우리 기계자동차전공에서는 학생들에게 레이싱카 튜닝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여러분도 직접 튜닝한 제네시스 쿠페로 레이싱 대회에 출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 미션 조립 및 분해 등 실습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특히 기계와 전기전자 기술의 집합체인 기계자동차공학의 특성상 졸업 시에는 타 학과에 비해 보다 폭 넓은 분야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는 점도 기계자동차학과만의 장점이 되겠습니다.
대표적인 취업 분야로는, 기계, 자동차, 조선, 항공, 전기,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분야 등이 있으며, 완성된 자동차를 생산하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자동차 부품회사, 기계 부문 회사, 전기전자 관련 회사, 조선 항공 로봇 부문 회사들과 같은 다양한 기업으로 자신의 적성에 맞추어 진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기계자동차전공만이 가지는 장점들 덕분에 취업률 80% 이상을 자랑하는 영산대학교 기계자동차학과는 대부분의 졸업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 진출한 분야에서 건실한 엔지니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장학금 지원, 일반기계기사, 자동차정비기사 등 기사 취득 교육 과정을 운용하고 있으며, 2D, 3D CAD/CAM 관련 국제공인자격증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취업 걱정 없는 대학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땀과 열정으로 가득한 곳! 좋은 교수님들과, 선후배 간의 끈끈한 우정으로 대학생활이 즐거움으로 가득한 곳! 미래 기계 자동차 산업의 주인공들이 꿈을 키워가고 있는 곳! 바로 영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입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부 자동차전공에서 좋은 선후배 동기들과 즐거운 대학생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 산업의 동력이 되어주시겠습니까?
와이즈유 기계자동차공학과가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