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호텔경영학과

2022-07-12 7

호텔경영학과

영상자막


안녕하세요~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의 자랑! 호텔경영학과입니다. 

영산대 호텔경영학과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멋지게 바꾸어 보세요.  

‘호텔경영은 영산대다!’ 

우리 학과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명품 호텔리어를 양성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산대학교 대표 학과입니다.

영산대 호텔경영은 세계가 인정했습니다. 우리 호텔관광대학은 영국의 권위있는 대학평가 QS랭킹에서 전국 4위, 서울을 제외한 동남권 1위에 올랐습니다. ‘호텔의 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총지배인 전국 최다 배출, 40여 명의 호텔관광분야 전임교수 배출은 우리 학과의 가장 큰 성과입니다.

호텔리어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우리 영산대학교 호텔경영학과는 여러분들의 역량을 단계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역대학 최초로 설립된 호텔경영학과로서 역사와 전통이 깊고 가장 많은 졸업생을 배출해 탄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관광도시 해운대에 위치한 우리 학과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생활동이 있습니다. 스터디투어를 통한 해외 호텔견학, 5성급 호텔의 구석구석을 체험할 수 있는 호텔현장체험프로그램, 여러분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서비스 경진대회 및 공모전, 전문가 초청특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교수님들이 멘토로서 여러분을 이끌어줍니다.

우리 학과에 오시면 MT 및 신입생환영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호텔탐방, 테이블 매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호텔리어스데이’에서는 외국어, 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등 전공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학시절 가장 큰 추억을 선사할 체육대회도 놓치지 마세요.

우리 영산대 호텔경영학과는 국내외 유명호텔의 취업 이외에도 ‘바다 위의 호텔리어’, 크루즈승무원을 양성하는 ‘국제크루즈융합전공’을 운영합니다. ‘국내 4년제 유일한 크루즈전공 교육과정’과 크루즈 승선실습, 국제공인자격 취득 지원과정을 통해 크루즈산업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산이 ‘국제관광도시’로 선정되고 오시리아 관광단지 개발과 함께 관광특구로 지정된 해운대의 중심에 우리 영산대학교 호텔경영학과가 우뚝 서 있습니다.

호텔경영학과의 역사는 교수진과 재학생, 현업에 종사하는 선배 졸업생들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이미 다수의 호텔 기업에 포진된 탄탄한 졸업생들을 기반으로 호텔과의 활발한 산학활동, 현장 전문가 특강과 세미나를 통해 ‘영산 호텔리어’로서의 자부심을 느끼면서 우리 학과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매년 높은 취업률을 자랑합니다. 마이애미, 싱가폴 등 대표 관광지의 해외호텔은 물론 부산, 울산, 경주, 제주, 서울 지역의 5성급 호텔에 취업하여 전공의 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졸업 후에는 호텔, 카지노, 리조트, 크루즈 등으로 진출할 수 있고요. 

‘영산대 호텔경영학과’라는 최고의 선택을 한 유학생 림리디야는 ‘바다 위의 호텔리어, 크루즈승무원’이 되어 전세계를 항해 중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선상 서비스 실습을 하며 꿈을 키웠고, 전현직 크루즈승무원들이 진행한 집중직무훈련을 거쳐 ‘세계 2대 크루즈선사의 승무원’이 되었네요!

호텔경영은 영산대다! 명품 호텔리어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 호텔에서는 가슴이 따뜻하고 미소가 아름다운 여러분 같은 청년들을 기다립니다. 유수한 전통과 역사를 기반으로 여러분을 명품 호텔리어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높은 취업률과 해외취업을 통해 아시아 최고를 지향하는 영산대 호텔경영학과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