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글로벌학부_한·베트남통역전공

2021-07-27 1

글로벌학부_한·베트남통역전공

영상자막

안녕하세요.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의 가장 전망 있는 전공! 한·베트남통역전공입니다.

한·베트남통역전공은 베트남어에 능통하고 베트남지역 사정에 밝은 베트남 전문가를 양성하는 전공입니다.

한·베트남통역전공은 K-비즈니스전공과 함께 이뤄진 글로벌학부로서 와이즈유 해운대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우리나라의 3대 수출국, 3대 투자국으로 현재 삼성, LG, 롯데, SK 등 8,000개에 이르는 우리 기업들이 투자 진출해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매년 수많은 현지 전문가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의 발표에 따르면 현재 베트남 해외취업 한국 청년들의 평균 초임연봉은 3,000만 원이 넘습니다.

한·베트남통역전공에서는 베트남어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1학년 때부터 베트남 유학생들과 1대1 언어교환을 하고 베트남 원어민 교수와 그룹스터디를 합니다.

2학년 때부터는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호치민, 다낭에 있는 자매대학에서 1년 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때는 베트남 배낭여행과 자매대학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 유학하고 직장 생활하고 있는 선배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베트남어 말하기대회, 한·베트남 대학생 교류 행사, 한·베 다문화 행사 등 여러 베트남 관련 행사에 참가해 베트남 친구들을 사귀고 베트남 문화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학년 때부터는 현장실습 프로그램에 참가해 베트남 진출 기업 또는 국내 기업에서 현장실습하면서 학점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4학년 때부터는 취업 정보를 제공받으면서 입사 지원을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4학년 재학 중 조기 취업할 수 있습니다.

자~ 잘 보셨나요? 세계로 비상하는 베트남과 함께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여러분의 미래를 와이즈 유 영산대학교 한·베트남통역전공에서 키워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