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디자인학부_만화애니메이션전공

2021-07-27 5

디자인학부_만화애니메이션전공

영상자막

안녕하세요. 영산대학교 디자인학부 만화애니메이션전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전공은 평범함을 거부하고 오직 창작과 기획력을 중점적으로 교육하는 최고의 실무형 전공입니다. 그러면 우리 전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전공의 교육목표는 창의성을 높이는 교육과 현장실무교육으로 창의력은 물론, 기획력과 실무제작능력을 겸비한 최고의 만화와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전공의 교육특징에 대해 말씀 드리면 학부통합 기초소양교육과 각전공교육과정을 기반으로 3개의 전공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기업과 웹툰 회사 등 200여 개 기업과 산학연계를 하여 창작과 실무를 중점적으로 교육하여 부산지역 최고의 산학연계 학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200여 개 기업과의 기업현장실습, 산학협력실무제작 현장학습으로 최고 현장전문 작가와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전공에서 배우는 것들을 소개하면, 만화, 웹툰, 2D 및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디자인 등이 있으며 특히 프리프로덕션에서 매우 중요한 스토리보드, 레이아웃, 배경디자인 등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만화애니메이션전공의 자랑을 말씀드리면, 우선, 실무경험이 풍부한 현장실무 출신으로 구성된 우수한 교수진과 전문교육에 특화된 첨단미디어 실습기자재를 구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현장중심의 교육커리큘럼을 통한 기획력, 창작력 그리고 제작능력을 향상시키며 애니메이션은 물론 만화와 웹툰을 함께 전공트랙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다양한 학습을 하여 원하는 분야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무형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성 높은 작품제작과 수업을 진행하여 기업이 원하는 인재양성으로 높은 취업률 지향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전공의 우수한 교수진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한국방송공사 KBS의 영상디자이너이셨던 손인수교수님. 3D애니메이션과 캐릭터디자인 수업을 하시고요, 유후와 친구들 시즌2, 외계가족 졸리폴리, 달그락 꼬마돌 도도, 보글보글쿡 등의 애니메이션을 기획 및 제작하신 국내최고의 애니메이션 전문가 류수환교수님, I(아이), Small, 마스코 마스코, 비너스엑스, 만화고금소총 등 현재 웹툰작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남정훈교수님, 러블리데이즈, 85년생, 양의 사랑법 등 카카오 인기 웹툰작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김혜원교수님 등 최고의 전공교수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교수님들과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짜여진 최고의 대학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펼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