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학 알리미

POPUP Zone

학과홍보영상

52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항공관광학과

2022-07-14 6

항공관광학과

영상자막

항공관광학과 홍보 스크립트 


1. 안녕하세요.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동남권 항공 객실승무원 최다 배출을 자랑하는 Wise You 대표 학과입니다. 지금부터 저희 학과에 꼭 입학해야 할 7가지 이유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2. 첫 번째는 탁월한 취업 성과입니다. 

   2018년 이래로 대한항공과 아시아사항공, 카타르 항공 등의 항공사에 객실승무원 13명과 지상직 20명과 KTX 승무원 3명 등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3. 두 번째는 실습제도입니다. 

   학점+실습+취업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IPP 일학습 병행제와 학기제 및 계절제 실습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였던 지난 2021년에도 대한항공, 진에어, 힐튼 호텔 등에 무려 61명의 학생들에 참여 했구요. 사진에 멋진 남학생 보이시죠? 지난 겨울에 에어코리아 실습을 다녀왔는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에어서울 지상직에 당당히 합격했답니다. 


4. 세 번째는 최고의 팀워크로 똘똘 뭉친 열정의 교수진입니다. 

세계적인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에미레이트 출신의 교수님들이 자소서 피드백에서 부터 모의면접 개인코칭가지 하고 있담니다. 더 중요한 사실! 졸업 후에도 취업할 때까지 교수님들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교수님들의 1:1 지도를 받아 객실 승무원으로 당당히 입사할 수 있었답니다. 


5. 네 번째는 역량 중심의 교육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이러한 역량 중심의 교육과정을 서비스 마스터가 되기 위한 4가지 핵심역량을 기르고 있어요. 특히, 실무위주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이러한 역량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습니다. 


6. 다섯 번째는 최첨단 교육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항공기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항공 객실 서비스 실습실, 항공기 비상탈출 슬라이드를 갖춘 항공안전 실습실 및 식음료 실습실에서 체계적인 전공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7. 특히 2020년에는 학생들이 객실승무원의 가장 중요한 자질인 안전 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VR 항공안전 실습실을 구축 했답니다~ 학생들이 좀 더 현장감 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어요. 


8. 여섯 번째는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인데요. 우리 학과에서는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재미는 물론 실력 향상까지 할 수 있도록 한답니다.  에어 부산아카데미는 가장 인기 있는 비교과 활동입니다.승무원처럼 유니폼도 있고 실제의 비상탈출 훈련 을 통해 승무원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어요.이 외에도 테이블 매너 실습, 객실승무원 역량 강화 캠프 등 재미있는 활동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 마지막으로, 국제화 프로그램입니다.  원어민과 언제든지 대화할 수 있는 GC Zone 과 몰입형 토익 특강, 필리핀 미국 어학연수, 캐나다 교환학생 까지 강력한 취업무기인 외국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국제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0. 지금까지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꼭 와야 하는 7가지 이유 잘 들어 보셨나요? 여러분! 꿈만 가지고 오세요. 그 꿈을 저희 영산대학교 항공 관광학과에서 이루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