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학교 주메뉴

글로벌비즈니스대학 College of Global Business

[2017]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

학장 김용호 교수 학장실 051-540-7196
행정실 051-540-7333 팩스번호 051-540-7193
 아래 학과명 클릭시 해당 학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레터 바로보기 입학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산대학교 [2017]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 뉴스레터

일찍이 백범 김구 선생님은 '나는 우리 나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원하지 가장 강한 나라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문화입니다. 문화는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 남에게도 행복을 주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문화산업은 날로 팽창하고 있고, 앞으로 그 발전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영산대 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은 이런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문화예술이라는 정신적 가치와, 기술과 산업이라는 물질적 가치를 결합시키는 새로운 문화산업특성화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은 문화예술·인문사회·과학기술이 융합하여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게 하는 기술을 지향합니다.

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의 9개 학과는 상호 학과 장르 간 협력 연구 및 공동 작업을 통해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의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21세기형 우수 인재를 양성합니다. 공연·영상·광고·디자인·미용 예술이 상호간의 벽을 허물면서 공동 작업을 펼치고, 인문학적 창조력과 미디어 테크놀로지가 결합되는 산학협력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의 자치단체나 문화 산업체와의 구체적인 연계를 통해 지역 문화 브랜드를 창출하고 지역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구체적 산학협력 모델 운영을 통한 대학특성화와 현장실무 교육효과의 극대화로 취업률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가장 전문화되고 종합적인 문화 콘텐츠 대학으로 도약하고 있는 영산대 창조융합소프트웨어대학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